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1644-0159
          • MON-FRI  am 10:30 ~ pm 06:00
          • LUNCH     pm 12:30 ~ pm 01:30
          • ( Sat, Sun, Holidy OFF )

          오늘의 환율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24 [상품수령] 온라인면세점 구매 후 입국 시 수령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온라인 면세점과 입국장면 세점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,



           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출국 시에만 인도 가능하며, 입국 시에는 인도가 어렵습니다.



          23 [주문/결제] 공동운항(코드셰어)의 경우 어떻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?



            공동운항(코드셰어)의 경우 판매사가 아닌, 실제 운항하는 운항사에 따른 인도장을 선택하시기 바라며,



            그 외 해당 편명의 인도장 선택이 불가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            * 항공사코드 + 편명 / ex) oz1234




            편명이 4자리 일경우, 코드쉐어
            가능성이
            높으므로 사전 확인 바랍니다.



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


          22 [회원] 엔타스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가입정보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

          • 오프라인 회원 가입 여부는 " 홈페이지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"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  단, 일부 경우 정보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            ※ 오프라인 정보 미확인 사유








            1) 온/오프라인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여권번호가 상이한 경우





            2) 온라인 내 여권번호 미 등록 시








            3) 오프라인 회원 가입 후 한시간 이내 인 경우 ( 약 한시간 정도
            SYSTEM 반영시간 후 재 접속)








          21 [쿠폰/적립금]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이 무엇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엔타스인터넷면세점 내에서 적립 후 결제 수단으로 사용가능한 인터넷 면세점 전용 적립금 입니다.



            상품 구매, 이벤트 참여 등 각종 혜택을 통해 적립한 적립금은 총 결제 금액의 최대
            30%의 금액을 1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
            일부 브랜드 및 상품의 적립금 적용률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(전자제품, 주대복, 30%이상 할인상품 적립금 사용 불가)



            각 적립금 발급시의 유효기간에 따라 소멸되며, 재적립 혹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. 또한, 적립금액은 현금으로 환불 혹은 기타 오프라인 지점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






          20 [교환/환불/취소] 구입 물품을 교환이나 환불 하고 싶은데, 가능한가요?   



          •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5일 이내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 ,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, 고객의 사용으로 인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

            상품이 표시·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일 경우,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, 환불할 수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면세품의 교환, 환불 절차는 관세법령에 따라 진행합니다. 고객변심에 의해 반품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


            교환·환불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관세법령에 따라 다음 절차를 따르셔야만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  1. $600 이하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 절차: 국제 우편이나 세관에 휴대품 신고 및 유치 절차 없이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  2. $600 초과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 절차: 관세법령에 따라 해외에서 국제우편을 통하여 요청하시거나 입국 시 세관에 휴대품 신고 및 유치하셨을 경우에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






            ※ 교환은 동일 상품에 한 해 가능하며, 재고가 없을 때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반품 시에는 구매 시 지급되었던 사은품은 모두 회수 처리 됩니다.






          19 [상품수령] 상품 구매 후 수령은 어디서 하나요? (인도장 안내)   




          • 현재 엔타스 면세점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에서 출국 시 인도가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  이 중 인천공항에서 출국 시
            동편,
            탑승동,
            T2
            인도장 으로 나누어 운영 되며



            이는 탑승하시는 항공기 편명에 따라 달라집니다.




            ??







            ** 인천공항 동편인도장 **




            OZ(아시아나), LJ(진에어), 7C(제주항공)



            * LJ, 7C 중 일부 항공기가 탑승동 출국이지만 인도는 모두 동편인도장에서 인도






            ** 인천공항 탑승동인도장 **



            RS(에어서울), ZE(이스타), TW(티웨이) 등, 코드쉐어






            ** 인천공항 T2인도장 **



            KE(대한항공), DL(델타항공), AF(에어프랑스), KL(KLM네델란드항공), 아에로멕시코(AEROMEXICO), 알리탈리아(Alitalia), 중화항공(China Airlines), 가루다인도네시아(Garuda Indonesia), 샤먼항공(Xiamen Air), 체코항공(Czech Airlines), 아에로플로트(AEROFLOT Russian Airlines)









            ** 인도장 위치 안내 **



            홈페이지 하단의 "인도장 안내"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          18 [쿠폰/적립금] 상품 구매 시 적립금 사용 제한이 있나요?   


          •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은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%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며, 주문서 작성 페이지 에서



            보유가능 적립금 사용을 누르면 금액이 적용 됩니다.



            적립금 적용율은 할인율이나 시즌오프 등의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각각의 브랜드 정책
            또는 상품에 따라
           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



          17 [주문/결제] 출국일 며칠 전부터 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인터넷 면세점은 출국 60일 전부터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주문가능시간을 참고해 주세요.

          16 [상품수령] 상품 주문 후 교환권 출력을 못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주문 후 교환권 출력이 어려운 경우, 구매 후 받으신 문자 메세지를 제시해 주시거나, 교환권 번호를 메모하여 당일 인도장 직원에게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15 [주문/결제] 본인이 출국하지 않고 가족이나 타인이 출국하는데 구매를 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인터넷면세점 출국자 본인이 본인의 ID 를 이용하여 주문시에만 정상적인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



          14 [상품]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 또는 할인율은 동일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기본적인 정상가는 동일합니다. 다만 인터넷과 매장은 각각 다른 프로모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최종 결제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      13 [상품수령] 인터넷으로 결제 후 실제 정보와 다를 경우 인도장 에서 인도를 못 받나요?   
          • 교환권에 있는 회원정보 ( 영문성명, 생년월일, 성별 ) 및 여권정보 등이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 인도장에서
            상품을 인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반드시 출국일 2~3일 전까지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하셔서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12 [교환/환불/취소] 주문한 상품 취소 시 환불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카드취소및 환불은 고객님의 신용카드 결제일과 카드회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. 카드 청구가 되기전 취소는 보통 5~일주일 가량 소요되고 있으며,
            이미 카드대금이 결제된 경우에는 1~2주 후 마이너스 청구가 됩니다.



           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 또한 취소 시기에
            따라 최대 2~3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결제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11 [교환/환불/취소] 인터넷 구매 후 주문상품의 변경이 가능한지요?   
          •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상품마다 고유의 번호가 있어 상품, 색상, 사이즈
            모두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        세관에 신고된 제품 이외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          취소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10 [쿠폰/적립금]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쿠폰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인터넷 쿠폰, 적립금, 사은권 등은 인터넷면세점에서만 사용가능하며,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      9 [주문/결제] 온라인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엔타스 인터넷 면세점의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(체크카드 포함),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 입니다.



          8 [주문/결제] 결제는 반드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인터넷면세점 주문 시 주문자 (로그인하신분) 와 출국자 (여권정보) 는 반드시
            동일해야 하나 결제하시는 신용카드와 계좌이체는 동일하지 않아도 결제가
            가능합니다.

          7 [회원] 회원가입 인증 절차는 무엇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아이핀과 휴대폰인증으로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      6 [회원] 개명이 되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개명이 되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 고객 콜센터에서 변경 해 드립니다.

          5 [주문/결제]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구매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비회원 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 다만 쿠폰, 적립금 등 인터넷 면세점의 다양한
            회원혜택에서는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닫기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